한국 파워볼 조합 배당 인터넷 파워볼게임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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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가 쏠린 파워볼 용어  쪽에서는 전액을 환전받고, 머니가 죽은 쪽에서는 루징 수수료 (보통 30%)를 정산받는 방식입니다.
카지노들이 업체는 틀려도 같은 게임을 사용하기 때문에 가능한 방법입니다.

총판 수수료를 루징 방식으로밖에 지급할 수 없고, 온라인의 특성상 데파짓(보증금)을 납입하고 하려는 총판이 없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온라인 카지노는 일부 호텔카지노 영상을 사용하는 곳이 아니면 대부분 해외 게임업체의 영상을 중계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저가 충전하는 돈의 일부를 무조건 알로 바꿔서 올려야 하는 만큼, 배팅을 할때마다 승패관계없이 수수료가 적립되는 롤링 형식으로 수수료를 지급할 수 있는 구조가 아닙니다.

루징(죽장)으로 수수료를 지급하는 만큼, 카지노는 몇 개의 부본사 라인을 만들고 총판들을 부본사 라인 아래에 배치함으로서 일부 총판의 양방으로 인한 손해를 부본사에서 메꾸도록 합니다.
이런 구조이기 때문에 카지노에서 먹튀를 당했다거나, 환전이 안 나온다거나 하는 경우에는 거의 양방인 경우가 많습니다.

과거 양방을 적발할 때, 총판들이 회원을 몇 명이나 데리고 있는지를 기준삼았습니다.
회원이 한 명, 두명밖에 없는 신규 총판에서 일정금액으로만 배팅하고 롤링규정이 충족되면 바로 빠지려는 사람들만 적발했습니다.

그러다 양방이 발달해서, 아이디 3~5개를 동시에 사용하니,적발이 불가능했던 때가 있었습니다.

알본사의 항의로 양방배팅을 바람직하게 받아주던 (부딫히는 금액만큼 뱅커똥이 빠짐으로 인해) 게임 영상본사는 알본사와의 협약을 맺은 후, 요즘은 양방배팅으로 의심되는 조합을 찾아서 보내줍니다.
양방을 안 잡아주면 업장이 다 망할 수 있다는 현실을 서로 이해하였기 때문입니다.

카지노 본사에서는 부딫히는 금액이 동일한 아이디들에서 생기면 바로 추적합니다.
회차당 총 배팅의 크기를 바꾸어도 양방을 하는 이상 플레이어와 뱅커의 배팅금액의 합은

회차마다 같아야 하기 때문에, 어떤 수를 쓰더라도 적발될 수 밖에 없습니다.

죽장총판은 정직하게 주는곳도 드물기 때문에 그렇게 받은 총판을 양방으로 악용하는 것은 어떤 카지노 커뮤니티에서도 옹호해주지 않는 비열한 행위입니다.
양방배팅으로 한번 블랙리스트에 들어가면 먹튀 사이트가 아닌곳은 가입조차 받아주지 않기 때문에, 호기심이라도 양방베팅만큼은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파워볼의 등장으로 카지노는 조금 시들해졌지만, 그래도 바카라는 여전히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대중적인 게임입니다.
플래쉬 게임과는 다른 ‘진짜’게임을 하고 있다는 몰입감, 빠른 회전율과 알려진 많은 분석법들이 점유율이 높은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또한,일반 사설사이트가 점조직으로 이루어지는 것과 달리,한 그룹 밑에 많은 계열사들이 달려있는 구조로 되어있기 때문에
토토 사이트 대비 먹튀건수가 상대적으로 적은 것도 그 이유입니다.

하지만 좋은 계열 사이트가 아닌 독립사이트들은, 아무리 바카라를 다룬다고 해도 먹튀를 당하기 쉽습니다.
솔루션(사이트 틀) 분양업의 발전으로 바카라 사이트들의 월 임대료가 스포츠 사이트 수준으로 내려간 것이 그 이유입니다.

마이크로게임, 호게임 같이 메이저 게임을 다룬다고 해서 먹튀에서 안전한것은 아닙니다.

알본사의 개념을 알면, 바카라 게임을 할때 메이저 게임을 다룬다고(호,타이샨,플레이텍 등) 사이트까지 메이저는 아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알’이라는 개념이 조금 생소하실 수도 있는데, 쉽게 풀어쓰자면 한게임, 넷마블 포커에서 현금으로 충전하는 게임머니 같은 개념입니다.
내가 입금을 하면 사설 카지노 사이트에 머니가 충전되고, 다시 그 머니를 원하는 게임사의 머니로 전환(이동)시켜서 게임을 하면서 쓰는 것 입니다.

한국에서는 유저들이 호 게이밍, 마이크로 게이밍 등 해외 정식 온라인 카지노에서 직접 게임하는것이 법적으로 불가하기 때문에,
알본사(중계사)는 한국 사설 카지노에서 유저가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영상을 땡겨옵니다.

합법 국가라면 스튜디오 본사에서 로그인해서 바로 플레이 할 수 있지만,
한국에서는 사설 카지노 입금->카지노에서 알본사의 알 구입->스튜디오 본사 게임페이지 로딩으로 끝나는 3가지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이런 사정은 영상과 게임을 서비스하는 카지노 본사도 마찬가지입니다.
온라인 카지노 허가를 받을 수 없는 한국에 직접 진출하다가는 라이센스가 취소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조세도피처에 적법한 형식의 카지노 영상 사업자를 가지고 있는 영상 중계 사이트(알본사)를 에게 영상에 접속할 권리를 내려줘서 유저의 배팅을 한 단계를 거쳐서 받는 것 입니다.
알본사는 게임에서 쓸수있는 알을 도매가로 카지노에 판매합니다. 카지노는 결국 현지에서 수금역할을 하는 환전소 역할을 하는 것 입니다.

바카라를 하다가 사고가 생기면 99.99%는 환전소 역할을 하는 카지노에서 발생합니다.
카지노는 알을 평균 10%가격에 사와서 유저들에게 1:1로 전환해주기 때문입니다.

여기서는 간단하게 플레이 예시를 들어서 설명하겠습니다.
두 유저가 100만원씩을 충전해서 전액을 각각 플레이어 , 뱅커에 배팅했을 때, 한명은 승리하고 한명은 낙첨이 된 경우를 예로 들어 살펴보겠습니다.

·유저가 승리했을 때 사이트는 100만알(10만원 어치)의 알 보유를 늘릴 수 있지만 현금으로 100만원을 빼줘야 하기 때문에 90만원 손해입니다.
·유저가 패배했을 때 사이트는 100만알 (10만원 어치)의 알이 없어지지만,

유저 또한 게임머니가 없어져서 환전이 안 나가도 되기 때문에 90만원 이익입니다.

과거에 알값이 비쌀때(현금가의 80%)는 유저의 승패에 사이트의 손해가 그대로 반영되지는 않았습니다.
게임에서 이겨도 알 또한 그에 비례해서 늘어났기 때문에 손해가 작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알값이 현금의 1/10수준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유저의 승패가 곧 사이트의 수익과 직결됩니다.
그래서 알은 있어도 환전해줄 돈이 없어 먹튀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바카라를 하실 때, 신뢰성 없는 중소게임을 거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것은 사이트의 자본이 얼마나 거대한지 입니다

파워볼 : 세이프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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